나를 보러 온 99%의 사람들은 단지 불편함에서 벗어나고 싶어했다.

나를 찾아온 99%의 사람들은 단순히 불편함에서 벗어나고 싶어했다. 장기적인 교정 치료로 팔려고 하기보다는, 위에서 언급한 베이비시터들이 원하는 통증 완화를 위해 두h를 선택했을 뿐이며, 고객들에게 원하는 것을 선물하기 위해서였다.척추지압 치료 6개월 후 나는 통증 없이 뛸 수 있었다. 나의 낮은 등은 완전히 새것이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내가 가지고 있던 중요한 것들을 할 수 있었다. 나의 새로운 생체역학 덕분에 나는 4개월 안에 정식 훈련을 전혀 받지 않고 마라톤을 뛸 수 있었다. 와우, 다음번에는 얼마나 대단한 성취인가 c.2008년 나는 운 좋게 3시간 마라톤을 뛰었고 보스턴 마라톤에 합격할 수 있었다.강력한 브랜드 이름 지지하고 동 부산출장안마 경하는 브랜드 이름을 생각해본 다음, 지압의 당신의 브랜드 이름이 그렇게 강력한가? 대다수의 사람들이 당신의 사무실을 브랜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할 일이 많다 브랜드란 무엇인가? 그것은 이름이나 로고보다 훨씬 더 중요한 당신의 브랜드는 인식되고 당신이 하는 것보다 더 높은 것에 연관되어야 한 https://ko.wikipedia.org/wiki/부산출장안마 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지압의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것을 대중들이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것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형성한다.

잘 들어, 자동차나 트럭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몸은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기본적인 유지보수를 필요로 해. 자동차와 트럭의 정기적인 기름 개조, 타이어 회전, 조정, 그리고 기본적인 유지보수는 수년에 걸쳐 그리고 수천 년의 재판매 가치를 포함할 수 있어.이제 좋은 소식은 우리가 그것을 포착했다는 것이고, 그 때문에 그는 며칠 동안 불편하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다. 하지만 만약 그렇지 않았다면, 만약 그가 그것을 얼리고 치료하지 않고 치료하게 내버려두었다면, 그것은 더 큰 문제로 귀결되었을지도 모른다.일단 이런 일이 일어나면 환자는 경직성, 즉 머리를 어느 한쪽으로 돌리거나 똑바로 서 있는 것이 불가능해지는 등 제한된 움직임을 경험하게 된다 다른 사람은 심한 통증, 염증 또는 어쩌면 기능 상실을 경험하게 된다 이것은 부류화가 가져온 것으로 척추를 떠나면서 신경 조직을 악화시킨다 즉각적인 의학적 주의가 n일 경우찾아보면, 교란이 쌓일 수 있고 신체 기능과 다른 시스템을 완전히 방해할 수 있다.

당신은 단순함을 복잡함에 통합할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은 복잡함을 단순함으로 바꿀 수 있다.

나는 그것이 하기가 힘들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로그에서 떨어지고 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단지 이곳 미국에서 시행되고 있는 복잡한 시스템에서 손을 떼기로 결정하는 것이다.골프선수 팔꿈치는 팔뼈가 부드러워지고 통증이 아주 심한 상태. 지나친 회전뼈는 척추지압의사에 의해 변화될 수 있다.

치아교정 안정제를 사용하는 균형과 신발에 따라 크게 좌우된다.이러한 종류의 건강 문제를 돕기 위해 지압사는 가벼운 관절 사용에 집중한다.

척추를 정상적 실제 상태로 되돌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계 장치 이 치료는 관심 있는 신경의 압력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신체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상태는 척추가 필요로 하는 빈도, 길이, 그리고 치료 유형을 결정할 것이다많은 사람들이 가끔 슬립디스크를 경험하고 이로 인해 손, 팔, 목에 따끔거림이나 불편함을 유발한다.

디스크가 정말로 초기 위치를 비우는 것은 아니지만, 부풀거나 부풀 수 있다.

척추 케이블 지압 치료를 대체하는 부상은 척추 케이블 지압 치료를 완화시키는 적절한 조정을 제공하므로 발생할 수 있다.

디스크에 가해지는 압력과 그것이 자연적으로 치유될 수 있게 한다.

신문은 여전히 광고 공간을 메워야 한다.

광고료 인하를 묻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지 않겠는가? 내 말은, 결국 오늘날의 경제에서는, 현명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은 약간의 훌륭한 요금을 받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물어보기 전에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단순히 계획 없이 전화하지 말고, 당신의 지압적인 광고를 준비하라. 사실, 당신의 예산 계획을 세우고 다른 마케티지를 갖는 것으로 전화를 하라.ng 분 단위로 공지할 수 있도록 준비된 아이디어들 당신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이 캠페인을 더 따르고 싶은 척추지압적 광고 몇 개를 더 준비하라는 권고를 제안할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광고 동료는 당신이 당신의 지압적 마케팅 달러들이 그들에게 가치 있게 구입한 지압적 마케팅 달러를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겠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