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신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내가 그 이야기를 꺼내야 하는 이유야.

당신이 신인일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그것을 꺼내야 한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성공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이 제품을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교육이 존재하느냐? 당신이 제휴 마케터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니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거나 최소한으로 알아내야 한다.

키워드 리서치 연구: – 키워드 리서치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에서 정말 중요하다. 키워드 리서치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구글 http://m.badalba.kr/login 애드워즈 키워드 툴, 구글 제안, 구글 인사이트, 우수 키워드, 워드 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m.badalba.kr/login 래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약간의 k를 가져갈 필요가 있다.

eyword는 이러한 도구들 중 어느 것에나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여 니즈, 경쟁자, 긴 꼬리 키워드 등과 같은 용어를 이해한다.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서 혼자 멀리 가고 싶은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활력징후를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조직화 – 제휴사 마케팅과 오래 연관될수록 매일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함 제휴사로서 여러 다양한 판매업체 및 제휴사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음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a캠페인 세부 정보, 웹 사이트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 변환 세부 정보를 정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하면 신속하게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음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정보를 보관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정하기를 원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에 필수적인 정보를 쉽게 액세스하고 얻을 수 있음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한다.

청중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이 제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하고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목표 시장의 연령과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이 당신의 대표적인 대안 중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주제에 대해 원하는 많은 짧은 기사를 가질 수 있고,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다른 광고물들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당신이 그 조직에 접속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상인 또는 다른 회사와의 서비스 관계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해서 결과적으로 가맹점에서 구매를 할 때 당신은 판매 금액, 추천료 또는 클릭당 지불비용에 근거한 수수료를 받는다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모든 유형의 온라인 조직에서 매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키워드 연구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문제를 발견할 것이다. 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위대한 키워드, 워드 트래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어떤 키워드에도 몇 가지 키워드 연구를 해야 한다.

s 도구는 수요, 경쟁자, 긴 꼬리 키워드 등과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한다.

바이럴 마케팅 활용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및 완전히 무료 다운로드 구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조직의 이름이 빠르게 퍼지고 비교할 수 없는 트래픽이 생성될 것이다.좋은 서비스는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감시하기 위해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를 사용한다.

그런 다음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로 빠르게 소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당 구글 애드센스 요금을 지불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해도 그의 수익은 어느 정도 얻을 수 있다.

블로그의 다른 곳에 게시하는 기사를 활용한다.

차이점은 선두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리드나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현금을 전혀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보통 긴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은 과대 광고는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ef를 넣어야 한다.

요새!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